Development Study/MSW(MapleStoryWorlds) [MSW] CameraComponent - ConfineCamera, UseCustomBound - 728x90 CameraComponent 목록을 보고싶다면? [MSW] 어딜 보시는 거죠? 거긴 제 잔상입니다만 (CameraComponent 뜯어보기) 대부분의 게임은 플레이어를 따라가며 찍어주는 Camera가 존재한다 2022.10.09 - [Lua/MSW] - [MSW] 정말 간단한 횡스크롤 -> 쿼터뷰 맵 변경하기 쿼터뷰 맵 변경하기" data-og-description="MSW는 기본적으로 메.. time-map-installer.tistory.com 그 중에 DefaultPlayer의 CameraComponent를 기준으로 설명하도록 하겠다 ConfineCamera 체크 전 체크하면 UseCustomBound가 나온다 UseCustomBound까지 체크해 주면 아래에 새로운 항목 세 가지가 나온다 Bounds의 Edit을 누르면 어떻게 될까?? Edit을 누르면 화면이 전환되며 범위를 지정할 수 있는 창이 뜬다 이 때, 카메라의 범위를 크기를 조절하며 지정해주면 된다 Edit 누르기 전 Edit 누른 후 혹은 Bounds 아래에 있는 LeftBottom, RightTop의 값을 직접 입력해서 조절하는 방법도 있다 LeftBottom >> 좌측 하단 RightTop >> 우측 상단 이 두 점을 바탕으로 직사각형 형태의 카메라 범위가 설정된다 728x90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TimeMap.exe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'Development Study > MSW(MapleStoryWorlds)' 카테고리의 다른 글 [MSW] CameraComponent - Damping (0) 2022.10.09 [MSW] CameraComponent - CameraOffset (0) 2022.10.09 [MSW] 어딜 보시는 거죠? 거긴 제 잔상입니다만 (CameraComponent 뜯어보기) (0) 2022.10.09 [MSW] 정말 간단한 횡스크롤 -> 쿼터뷰 맵 변경하기 (0) 2022.10.09 [MSW] - MOD 클라이언트 메뉴 정리 (0) 2022.10.09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[MSW] CameraComponent - Damping 2022.10.09 [MSW] CameraComponent - CameraOffset 2022.10.09 [MSW] 어딜 보시는 거죠? 거긴 제 잔상입니다만 (CameraComponent 뜯어보기) 2022.10.09 [MSW] 정말 간단한 횡스크롤 -> 쿼터뷰 맵 변경하기 2022.10.09 댓글 0 + 이전 댓글 더보기